최근 본 상품

없음

자주묻는 질문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 주문한 상품은 취소가 가능한가요?
  • 대부분의 판촉물은 기성상품에 인쇄 및 재가공을 하거나 주문제작방식으로 진행되므로 제작이 진행되면 주문취소가 어렵습니다.

    고객의 행사취소 또는 변심에 의해서 결정적인작업(인쇄 등)이 진행되지 않았을 시에는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작업종료 직전까지의 제반비용에 대해서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또한 배송된 상품이 다른상품인경우, 파손/손상 또는 불량제품일 경우에는 취소가 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취소/교환/반품 관련하여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 고객님의 취향 또는 단순변심에 따를 주문의 취소/교환/반품시에는 고객님께서 운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단순변심에 따른 교환 및 반품의 경우에는 고객님께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 환불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 환불처리는 반품 확인후 3일이내 처리됩니다.

    카드결제의 경우에는 카드승인 취소가 처리되며, 무통장입금의 경우에는 요청하신 은행계좌로 송금해 드립니다.

    카드결제는 당일결제후 취소시에는 바로 카드승인 취소전표가 발행되지만, 당일취소가 아닌 경우에는 카드승인 취소전표가 며칠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단, 카드사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 객주 대표자복선화 주소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347길 28, 5층 509호 (서초동, 반도빌딩)

    통신판매업신고2021-서울서초-0751 사업자등록번호856-18-01334 사업자정보확인

    고객센터02-2038-7239 FAX070-4610-7239 개인정보보호책임자복선화 (gaekjugift@daum.net)

    객주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객주 All rights reserved.

  •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 서비스가입사실 확인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에스크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상대상 : 미배송, 반품/환불거부, 쇼핑몰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