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본 상품

없음

자주묻는 질문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 신규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객주기프트의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회원가입] 메뉴에서 기본적인 사항만 기재하시면 간단하게 가입됩니다.

    기재하신 모든 정보는 철저하고 안전하게 보호되며 당사 직원을 사칭하여 어느 누구도 회원님께 정보를 요청할 수 없습니다.​ 

  • 비회원도 쇼핑몰을 이용할 수 있나요?
  • 비회원 고객님도 언제든지 쇼핑몰에서 전시/판매중인 상품을 보실 수 있으며 원하시는 상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단, 비회원으로 이용하시면 주문내역 정보를 한번에 확인하실 수 없으며, 당사에서 제공해드리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없기때문에 회원가입후 이용을 추천합니다.  

  • 회원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 고객님의 회원정보는 [마이페이지]에서 정보변경이 가능합니다.

    로그인후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하신 후 정보를 변경합니다.

    단, 고객님의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정확한 배송을 위해 주소 및 연락처가 바뀌었을 경우 반드시 정보변경을 통해 수정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화면 상단의 [로그인] 클릭하여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화면의 [아이디/비밀번호찾기] 메뉴에서 회원가입시 등록하신 이메일주소 통하여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회원탈퇴는 [마이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후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회원탈퇴]를 선택하여 처리가 가능합니다. 

  • 객주 대표자복선화 주소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347길 28, 5층 509호 (서초동, 반도빌딩)

    통신판매업신고2021-서울서초-0751 사업자등록번호856-18-01334 사업자정보확인

    고객센터02-2038-7239 FAX 개인정보보호책임자복선화 (gaekjugift@daum.net)

    객주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객주 All rights reserved.

  •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 서비스가입사실 확인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에스크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상대상 : 미배송, 반품/환불거부, 쇼핑몰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