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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금주명 : 복선화 (객주)

고객센터 전화연결

자주묻는 질문
  • 신규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객주기프트의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회원가입] 메뉴에서 기본적인 사항만 기재하시면 간단하게 가입됩니다.

    기재하신 모든 정보는 철저하고 안전하게 보호되며 당사 직원을 사칭하여 어느 누구도 회원님께 정보를 요청할 수 없습니다.​ 

  • 비회원도 쇼핑몰을 이용할 수 있나요?
  • 비회원 고객님도 언제든지 쇼핑몰에서 전시/판매중인 상품을 보실 수 있으며 원하시는 상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단, 비회원으로 이용하시면 주문내역 정보를 한번에 확인하실 수 없으며, 당사에서 제공해드리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없기때문에 회원가입후 이용을 추천합니다.  

  • 회원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 고객님의 회원정보는 [마이페이지]에서 정보변경이 가능합니다.

    로그인후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하신 후 정보를 변경합니다.

    단, 고객님의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정확한 배송을 위해 주소 및 연락처가 바뀌었을 경우 반드시 정보변경을 통해 수정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화면 상단의 [로그인] 클릭하여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화면의 [아이디/비밀번호찾기] 메뉴에서 회원가입시 등록하신 이메일주소 통하여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회원탈퇴는 [마이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후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회원탈퇴]를 선택하여 처리가 가능합니다. 

  • 상품을 쉽게 검색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 상품은 화면 상단의 상품검색창에서 상품의 이름 또는 상품코드를 입력하여 상품목록을 빠르고 손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상품은 카테고리별로 잘 정리되어 있고 카테고리를 순차적으로 선택하여 원하시는 상품을 찾으실 수도 있으며, 다른 상품들과 비교해가며 쇼핑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홈페이지 상단에 [업종별/행사별/대상별/브랜드별/가격대별]로 권장해드리는 상품리스트가 잘 정되어 있으니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찾으시는 상품이 없거나 원하시는 상품을 찾기 어려울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 구입한 상품 목록을 확인하고 싶어요.
  • 구입하셨던 상품 목록은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후 화면 상단의 [주문/배송조회] 메뉴를 클릭하면 최근에 주문하신 내역부터 순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 주문할 상품의 샘플을 받아볼 수 있나요?
  • 상품의 샘플요청은 이메일 또는 고객센터로 접수하여 주세요.

    담당자 확인후 샘플발송 가능여부 및 발송을 안내해 드립니다.

     

    ※ 샘플 신청시 유의사항

    1) 샘플비용 및 운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2) 샘플신청상품이 여러가지일 경우, 여러 사업장에서 발송할 수 있어 운송비를 중복 부담하실 수 있습니다.

    3) 행사일정을 감안하시어 샘플을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재고가 소진되거나 제품사양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품에 인쇄가 가능한가요?
  • 모든 상품은 인쇄가 가능합니다. (단, 일부상품은 특성 및 재질에 따라 인쇄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판촉 마케팅의 생명은 인쇄문구삽입에서 시작되며 중요한 부분이라 하겠습니다.

    인쇄하실 내용은 고객님이 주문서 작성시에 직접 입력하거나 로고이미지를 직접 업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로고이미지는 가급적 일러스트(ai파일)나 코렐드로우(cdr파일)을 보내주시길 바라며, 포토샵(psd), 일반사진파일(jpg/jpeg/bmp/gif)도 가능하지만 해상도 150dpi 이상만 가능합니다.

    접수된 인쇄내용(이미지 포함)은 상태가 좋지않을 경우에 재전송을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업로드된 인쇄내용은 시안을 만들어 고객님께 교정시안을 보여드리며, 최종 확인후 인쇄제작이 진행됩니다.

  • 소량을 주문시에도 인쇄가 가능한가요?
  • 소량 인쇄도 가능합니다. (단, 상품에 따라 인쇄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소량 주문시에는 간혹 상품의 구매비용보다 인쇄비용이 더 많은 경우가 있고, 별도의 인쇄비용이 고객님께 부담될 수도 있습니다.

    반드시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인쇄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 1) 실크인쇄

    - 판촉물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인쇄기법으로 실크판막을 사용하여 판막에 미세한 구멍을 내서 잉크를 통과시켜 인쇄하는 방법입니다. 그래서, 그라데이션인쇄가 어렵고 여러색을 인쇄할 경우 같은 방식으로 여러번 인쇄해야 하기에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됩니다.

    2) 패드인쇄

    - 실크인쇄와 유사한 인쇄방식입니다. 실크인쇄는 실크판으로 인쇄하고, 패드인쇄는 고무패드로 제품에 직접 인쇄하는 방법으로 실크인쇄에 비하여 정밀하며 제품이 볼펜 등 타원형일 경우나 움푹 패인 공간에도 매끄럽게 인쇄가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단, 인쇄의 초기비용과 시간이 조금 더 소요됩니다.

    3) 칼라인쇄

    - 간단히 말하자면 잉크색깔을 청적황먹(CMYK)의 순서로 차례대로 덧찍어 그 색의 합한색이 인쇄로 표현되는 방식입니다. 도수로 표현할 수 없는 그라데이션도 표현이 가능하며 정확하고 정교한 색이 나옵니다.

    4) 불박인쇄

    - 보통 가죽제품에 하는 인쇄기법입니다. 동판 위에 인쇄문구에 조각하여 조각동판을 만든후에 열과 압력을 가하여 가죽표면에 인쇄하는 방법입니다.

    5) 레이저인쇄

    - 레이저빔으로 인쇄할 표면을 깎아내어 표면의 안쪽면이 인쇄색상으로 표현되는 인쇄기법입니다.

    6) 부식인쇄

    - 금속의 표면에 인쇄할 모양을 약품처리하여 부식시켜 인쇄하는 기법입니다.

    7) 에폭시인쇄

    - 에폭시작업은 수작업이고, 에폭시작업 들어가기 전에 실크인쇄나 옵셋인쇄후 도무송하여 에폭시액을 부어 엠보싱효과를 내는 인쇄기법입니다. 

  • 인쇄시안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 인쇄시안은 [인쇄시안확인]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후 화면 하단의 [인쇄시안확인] 또는 우측 퀵메뉴의 [인쇄시안확인] 메뉴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최종시안 확정후 발생한 인쇄문구의 오타 및 오류에 대해서는 재작업 및 환불이 불가하오니 꼼꼼히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 주문은 쇼핑몰에서 온라인으로만 가능한가요?
  • 객주기프트는 온라인, 오프라인 주문이 모두 가능합니다.

    원칙적으로 온라인으로 주문을 받고 있고, 결제확인 후 인쇄시안 및 배송이 진행됩니다.

    하지만, 회원가입 등 번거로운 사유로 오프라인 주문을 요청시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주문시 결제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 객주기프트는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휴대폰, 에스크로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모든 주문은 결제 확인후 제작이 진행됩니다.

     

  • 무통장입금으로 결제시 어떻게 하나요?
  • 주문시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동일하게 입금처리 해주시면 됩니다. 

  • 공동인증서는 무엇인가요?
  • 공동인증서는 기존 공인인증서의 명칭이 변경된 것입니다.

    전자서명법 개정(2020.12.10)에 따라 공인인증서라는 명칭이 사라지고, 공동인증서로 변경되었습니다.

    만약, 현재 공인증인서를 보유하고 계시다면 유효기간까지 동일한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시행일 이후에도 기존과 동일한 형태의 공동인증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 인터넷안전결제(ISP)가 무엇인가요?
  • 인터넷안전결제(ISP)는 금융감독원에서 지정하는 전자인증서 발급기관에서 전자인증서를 발급받아 결제시 전자인증서의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결제금액 3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ISP나 안심클릭 외에 추가로 공인인증 과정이 필수입니다.

     

    ※ 인터넷안전결제(ISP) 사용 방법

    - 결제수단 선택시에 BC/국민카드(ISP안전결제) 또는 신한/현대/삼성/외환(안심클릭) 선택

    - 카드결제시 자동으로 뜨는 플러그인창에서 ISP인증번호 또는 안심클릭비밀번호를 입력하여 결제

    - 단, 사전에 ISP 또는 안심클릭 서비스 등록이 되어있지 않은 경우에는 플러그인창에서 서비스를 등록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 결제수단을 카드로 선택하신 고객분들 외에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하신 고객분들에게는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사업자등록증과 발급받으실 이메일주소를 이메일 또는 팩스(FAX)로 보내주시면 이메일로 세금계산서를 발행 및 발송하여 드립니다.

    카드로 주문하신 고객님은 카드영수증을 출력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 배송은 국내 택배배송을 원칙으로 하며, 입금확인 및 제작일로부터 3~7일후 배송이 시작됩니다. (단, 휴일,공휴일 및 천재지변 제외)

    주문제작 또는 설치상품의 경우에는 보름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상품공급물량이 부족시에는 배송처리가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배송이 지연시에는 별도로 안내드립니다.

     

    ※ 도서산간지방(제주도 포함)은 택배배송시 1~2일 추가 소요되며, 추가 운송비(도서산간배송비)가 부담될 수 있습니다.

    ※ 고객님이 원하실 경우 화물, 퀵서비스 등을 이용하여 배송받으실 수 있으며, 배송시 추가비용은 구매자 부담입니다.

  •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조회는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후 화면 상단의 [주문/배송조회] 메뉴를 클릭하면 주문상품의 배송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이 궁금하실때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주문한 상품을 여러곳으로 배송할 수 있나요?
  • 주문하신 상품은 주문배송지 1곳 외에 동시에 여러곳으로 배송이 가능합니다.

    다중 배송지 관련하여서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단, 이와 관련된 운송비는 고객님께 부담될 수 있습니다. 

  • 주문한 상품은 취소가 가능한가요?
  • 대부분의 판촉물은 기성상품에 인쇄 및 재가공을 하거나 주문제작방식으로 진행되므로 제작이 진행되면 주문취소가 어렵습니다.

    고객의 행사취소 또는 변심에 의해서 결정적인작업(인쇄 등)이 진행되지 않았을 시에는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작업종료 직전까지의 제반비용에 대해서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또한 배송된 상품이 다른상품인경우, 파손/손상 또는 불량제품일 경우에는 취소가 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취소/교환/반품 관련하여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 고객님의 취향 또는 단순변심에 따를 주문의 취소/교환/반품시에는 고객님께서 운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단순변심에 따른 교환 및 반품의 경우에는 고객님께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 환불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 환불처리는 반품 확인후 3일이내 처리됩니다.

    카드결제의 경우에는 카드승인 취소가 처리되며, 무통장입금의 경우에는 요청하신 은행계좌로 송금해 드립니다.

    카드결제는 당일결제후 취소시에는 바로 카드승인 취소전표가 발행되지만, 당일취소가 아닌 경우에는 카드승인 취소전표가 며칠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단, 카드사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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